본문 바로가기
발전

인천시 교육청 복지몰 바로가기(초간단 바로가기 👏)

by YUNARA 2021. 10. 27.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인천시 교육청 복지몰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. 복지포인트를 쓰기 위해서 복지몰에 접속하려고 하는데 주소가 잘 검색되지 않아 접속이 어려운 경우가 있었습니다. 인천시 교육청 복지몰 바로가기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죠. 


인천시 교육청 복지몰 바로가기 

인천시 교육청 복지몰을 사용하시는 공무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 인천시 교육청 복지몰에 접속하시어 로그인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. 임직원을 선택하시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 후에 이용하시면 되며 사용시 어려운 점은 상담센터 02-3282-0579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 복지포인트는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반드시 기한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 

https://ice.ezwel.com/cuser/login/loginForm.ez?url=&clientFamilyNm=null&goUrl=

 

▒▒ 교직원을 위한 후생복지관 ▒▒

 

ice.ezwel.com


마치며

오늘은 인천시 교육청 복지몰 주소와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. 인천시 교육청 복지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시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 

2021.10.25 - [발전] - 알고보면 변기통보다 세균이 더 많은 곳(feat. 집안 곳곳 세균 ㅜㅜ)

 

알고보면 변기통보다 세균이 더 많은 곳(feat. 집안 곳곳 세균 ㅜㅜ)

오늘은 알고보면 변기통보다 세균이 많은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화장실의 변기통보다 세균이 더욱 많이 있는 우리집 장소는 어디일까요? 자 같이 알아보시죠. 샤워기, 욕조 물을 사용하

yunaralovrhappy.tistory.com

2021.10.22 - [발전] - 자만추 뜻, 인만추 뜻(feat. 썸만추, 아만추, 삼귀다 뜻까지😎)

 

자만추 뜻, 인만추 뜻(feat. 썸만추, 아만추, 삼귀다 뜻까지😎)

오늘은 신조어인 자만추 뜻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. 그리고 인만추, 썸만추의 뜻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. 정말 많은 신조어가 생겨나고 있습니다. 하지만 크게 어렵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이

yunaralovrhappy.tistory.com

 

반응형

댓글